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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피해 예방을 위한 인식제고

 

 

 

 

     이용자피해 예방을 위한 피해사례 및 대처방안, 정보보호 등의 내용을 포함하는 교육 콘텐츠 개발

 

 

     방송·통신 서비스 이용자 및 업계 종사자에 대한 오프라인 교육 추진(향후 이러닝 시스템 구축 예정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    이용자 보호 관리실태 개선 및 종사자의 인식 제고를 위한 컨설팅(유료)

 

      ▶ 이용자 정보 수집·이용 동의, 신분증 불법 보관(위·변조 포함), 가입신청서 파기 등 유통점이 이용자 보호를 위해

          필요한 준수사항 등을 실태 점검

 

      ▶ 신청 및 문의 : 02-2675-7003